만족도 조사전시,공연, 축제 2012년 대전문화재단 고객만족도조사
페이지 정보

- 발주처 :
- 대전문화재단
- 연구기간 :
- 2012-10-24 ~ 2012-12-28
본문
대전문화재단의 정책과 사업들에 대한 예술단체(인) 및 참여 고객 등 외부고객집단의 해당 사업별 만족도 평가와
재단 내 내부직원들의 근무여건 만족도 등을 평가하여 그 결과를 차년도 경영계획에 반영하기 위한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였음
- 이전글<올해의 작가상>전 관람객 연구 23.03.29
- 다음글<MOVE>전 관람객 만족도를 중심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전시를 평가하고 추후 기획에 활용하고자 했음 23.03.29